연락하지 말라는 말 쉽게 하는 사람 -_-

연락하지 말라는 말 쉽게 하는 사람 -_-
유일하게 사람과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드는게 저런 말 할때죠 -_- 진짜 연락하기 싫어짐...
사람간의 관계를 얼마나 쉽게 생각하길래
걱정한다는 핑계든 뭐든 남 핑계되면서 저런소릴 할수 있는건지.. 
어딜 봐서 남 핑계인지도 모르겠고..


ㅎ -_- 워낙 듣기 싫은 소릴 봐서 논점을 흐려버렸네요.. 돌아와서....


제가.. 술은 가끔 먹지만 폭주하는 스타일이라 -_-; 내자분에게 뭐라 할 말이 없네요...
전 그냥... 위치추적기 하나 달아놓고 어디서 쓰러져도 내가 데리러 가마.. 라고 밖에 못할거 같네요.... ㅎ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무기계약직 or 계약직을 뽑는 이유

30년주기 재건축이 된다는 전제하에 가치가 유지됨